본문바로가기
골프존카운티, 추석 연휴 그린피 할인 실시

기자2015.09.24 오후 3:46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골프존카운티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그린피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추석 당일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을 통해 부킹을 하는 고객 전원에게 골프존카운티 안성H, Q, W 등 안성지역 골프장 3곳과 골프존카운티 선운 그린피를 전일 10만원에 판매한다. 다만 골프존카운티 청통은 추석당일 휴장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모바일 앱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앱 다운로드 후 첫 로그인 시 추첨을 통해 매일 1팀 4인 전원 그린피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 예약 시 2만원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한다.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골프존카운티 검색 후 설치하면 된다고 한다. 이미 골프존 앱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 메인 하단의 '직영골프장' 아이콘 터치 시 다운받을 수 있다고 한다.

강원도 춘천시 라비에벨CC도 추석 연휴 동안 평일 수준의 그린피를 받는다고 한다. 라비에벨CC 평일 그린피는 14만원이며 예치금 3만원을 낸 회원은 2만원이 할인된 12만원에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라비에벨CC는 추석당일인 27일을 제외한 26, 28, 29일에 정상 영업한다고 한다.

이외에도 양주, 도고, 롯데스카이힐제주, 블루원상주 등 다수의 골프장이 연휴 동안 그린피를 할인하고 한과와 특별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한편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회원사 골프장 가운데 70곳이 추석 나흘 연휴 동안 휴장 없이 정상 영업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