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골프존 GDR아카데미, 클리브랜드 의류와 상호 마케팅

JTBC골프 디지털뉴스룸 기자2020.10.29 오후 4:18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김민규(오른쪽) GDR아카데미 운영사업부장과 양계홍 클리브랜드 대표이사. [사진 골프존]

골프존의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2차 의류 협찬 상호마케팅을 진행한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지난 2월에 클리브랜드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2차 상호마케팅을 통해 골프존은 GDR아카데미 직영점 90개 매장의 스크린 내에 클리브랜드 제품을 홍보하고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광고 및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클리브랜드는 GDR아카데미 직영점 레슨프로 약 300명의 유니폼 총 4500여벌을 제공하고 의류 특가 판매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 측은 "이후에도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고,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해 상호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DR아카데미는 골프존의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으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김민규 골프존 GDR아카데미 사업부장은 "클리브랜드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사업 영역 확충 및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양사 간의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방안을 모색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JTBC골프 디지털뉴스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