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D 프린터로 만든 퍼터... 코브라 골프, 킹 퍼터 패밀리 출시

김지한 기자2021.05.26 오전 10:13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킹 3D 프린티드 퍼터. [사진 코브라 골프]

코브라 골프가 멀티복합소재 3D프린팅 시공 및 식 골프(SIK Golf)의 특허받은 롤 기술을 접목한 킹 퍼터 패밀리(King Putter family)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킹 퍼터 패밀리는 킹 3D 프린티드 퍼터(KING 3D Printed Putter)와 킹 빈티지 퍼터(KING Vintage Putter)로 구성됐다. 킹 3D 프린티드 퍼터 시리즈는 퍼터의 구조를 혁신적으로 변경해 퍼팅의 레벨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단 평가다. 여기에 3D로 인쇄된 나일론 격자 카트리지가 무게를 최적화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킹 빈티지 퍼터 시리즈는 빈티지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로 클래식한 형태에 현대적인 성능을 더했다. 다양한 모양과 호젤 유형으로 제공되는 각 모델은 가장 부드럽고 직선적인 롤을 위해 부드러운 알루미늄 페이스 인서트에 조절 가능한 웨이트 시스템이 적용됐다.

두 시리즈 모두 첨단 기술력을 통해 최고의 방향성과 직진성을 제공한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그립에 내장된 센서가 ‘아코스 캐디(Arccos Caddie)‘ 앱과 동기화돼 퍼팅을 추적할 수 있다. 코브라 골프의 킹 퍼터 패밀리(King Putter family)는 전국 골프용품 전문매장에서 8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김지한 기자 kim.jihan@joongang.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