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공 3종 출시

고형승 기자2024.10.04 오후 12:56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투어에서 입증된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볼 3종 출시[사진 아쿠쉬네트코리아]

타이틀리스트가 새로운 ‘퍼포먼스 얼라인먼트(Performance Alignment)’를 적용한 Pro V1, Pro V1x, Pro V1x 레프트 대시(Left Dash)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공 3종을 출시했다.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공은 ‘2023년형 Pro V1, Pro V1x, Pro V1x 레프트 대시’ 골프공의 토털 프리미엄 퍼포먼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투어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105˚ 정밀 얼라인먼트 마킹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드 스탬프의 맞은편에 새겨진 퍼포먼스 얼라인먼트는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의 일반 사이드 스탬프보다 65% 길어진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향상된 정렬을 돕고 플레이의 정확성을 높였다.


이번 Pro V1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공 3종은 매슈 피츠패트릭, 윈덤 클라크, 임성재, 빅토르 호블란, 윌 잘라토리스, 저스틴 토마스, 리디아 고, 다니엘 강 등 전 세계 최정상급 투어 선수들이 정확한 얼라인먼트를 위해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에 ‘직선 마킹’을 하는 것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투어에서 입증된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공인 만큼 골퍼가 직접 매 순간 볼에 별도 표기를 하지 않아도 더욱 확실한 정렬을 도와줘 플레이의 정확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Pro V1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공은 블랙, 블루, 그린, 레드의 4가지 컬러 옵션으로 출시해 골퍼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이상적인 탄도와 부드러운 타구감이 특징인 Pro V1은 블랙, 블루, 그린 컬러의 퍼포먼스 얼라인먼트가 새겨져 있다. 높은 탄도와 높은 스핀을 선사하는 Pro V1x, 높은 탄도에 낮은 스핀을 선사하는 Pro V1x 레프트 대시는 레드 컬러의 얼라인먼트 마킹 옵션을 선보인다.

Pro V1 골프볼을 사용하는 빅토르 호블란은 “긴 블랙 얼라인먼트 마킹을 사용하는데 마킹 없이는 퍼팅이 어려울 정도다. 얼라인먼트 마킹이 있거나 없는 골프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라인이 있는 공이 훨씬 결과가 좋았다. 퍼포먼스 얼라인먼트는 내 퍼팅에 큰 도움이 된다”라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열정적인 골퍼들의 더 나은 퍼포먼스를 도와줄 이번 ‘Pro V1 시리즈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공’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