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골프 패션 S/S] FJ, 퍼포먼스와 스타일 잡기

남화영 기자2024.02.22 오전 9:24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FJ의 올해 S/S 상품 아이코닉컬렉션

골프 패션 및 액세서리 브랜드 FJ(풋조이)가 올 봄 여름 골프시즌을 대비해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양대 축으로 4가지 테마의 2024 S/S 시즌 신제품 어패럴을 출시했다.

FJ는 브랜드의 메인 슬로건(Feel The Joy)에 맞춰 동절기 전지훈련을 위한 아이템부터 봄 간절기에서 혹서기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골퍼가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4가지 테마는 FJ만의 퍼포먼스와 무드, 스타일을 재해석한 아이코닉(ICONIC) 컬렉션과 PRO/SLX 컬렉션, 봄 시즌이 시작하기 전부터 무더운 여름의 야간 골프까지 다양한 환경과 기후 변화에 뛰어난 이른 봄(Pre-Spring) 컬렉션, 그리고 고기능성 소재의 리플렉티브(Reflective) 자켓이다.

이른 봄 컬렉션

이른 봄 컬렉션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앞두고 실력을 준비하는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한 컬렉션이다. 본격적인 봄 골프 시즌에 앞서 동절기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연습하거나 더운 나라로 전지훈련이나 골프여행을 떠나는 골퍼들을 위한 라인업으로 날씨에 맞는 프리미엄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인 아이코닉 컬렉션은 1857년에 탄생한 FJ의 160여년 전통을 담았다. 2019년에 탄생한 FJ어패럴은 출범 때부터 매 시즌마다 이런 FJ의 헤리티지를 담고자 노력했다. 따라서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각 시즌별 골퍼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베스트셀러와 FJ만의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대표적인 상품들을 선정해 새롭게 재해석한 라인이다.

PRO/SLX 컬렉션은 FJ의 골프화 퍼포먼스를 어패럴에 그대로 담았다. 골프화에 삽입된 3D 엑스윙(X-Wing)의 시그니처 X자를 활용한 엑스윙 패턴 기법이 등판에 적용되었다. 스윙 시 스트레치가 가장 많이 요구되는 등 부분에 골퍼가 더욱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날개 모양의 큰 X자의 패턴과 스트레치 소재를 삽입하는 등 퍼포먼스의 극단을 달렸다.

리플렉티브 자켓

리플렉티브 자켓은 무더운 여름 시즌 야간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마련됐다. FJ 골프화 ‘프리미어 시리즈 리플렉티브’ 골프화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돼 빛이 반사되어 어두운 공간에서 더욱 밝은 빛을 발해 야간 라운드에서 안전성을 확보했다. 반팔 라운드형 바람막이 자켓으로 서늘한 저녁에 착용하도록 했고 통기성을 높이기 위해 등에 지퍼를 만들었다.

FJ 어패럴은 신제품 어패럴 출시를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80여개의 ‘FJ 브랜드 스토어’에서 PRO/SLX 골프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환경을 생각해 재사용이 가능한 'FJ 리유저블백'을, PRO/SLX 컬렉션을 7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FJ 백팩'을 증정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