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FJ어패럴, 여름용 하이퍼 플렉스 출시

남화영 기자2023.05.23 오전 10:40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FJ어패럴의 하이퍼플랙스 컬렉션 [사진=FJ어패럴]

골프 전문 브랜드인 FJ어패럴이 여름 시즌을 맞이해 2023년형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의 시리즈의 일환으로 ‘23SS 하이퍼플렉스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FJ어패럴은 지난 3월 출시한 2023년형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핫섬머 리미티드 컬렉션을 기획했다. 100년의 골프화 역사를 지닌 브랜드이자 78년간 ‘넘버원 골프화’ 자리를 굳건히 지키는 FJ(풋조이)의 저력을 담아 골프화의 감성과 퍼포먼스를 FJ어패럴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담아낸 것이 이번 컬렉션의 컨셉이다.

23SS 하이퍼플렉스 컬렉션은 골프화가 풍기는 자유롭고 경쾌한 무드를 담은 것으로 골프화와 함께 완벽하게 매치 가능한 컬러와 디자인 설계가 가장 큰 특징이다.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의 컬러인 핫 핑크, 네온 그린, 블루, 그레이 등을 컬렉션의 메인 컬러로 트렌디하게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발등과 양옆을 두른 골프화의 두줄 랩핑(wrapping) 디자인을 에스레틱하게 해석해 어패럴에는 두줄 배색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골프화의 발꿈치 풀-스트랩(pull-strap)를 티셔츠 뒷 목부분에 적용하는 등 FJ골프화와 함께 토탈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디테일을 세심하게 녹여 디자인했다.

FJ 앰배서더 김하늘 [사진=FJ어패럴]

무더운 여름 날씨를 이겨낼 퍼포먼스까지 모두 갖췄다. FJ 어패럴만의 골프와 일상의 경계를 넘는 보더리스(Borderless)와 옷 곳곳에 기능성이 숨은 캄테크(Calm-tech) 컨셉을 기반으로 덥고 습한 환경에서 땀이 나도 옷이 몸에 들러붙지 않게 도와주는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쿨링 기능, 활동이 편한 뛰어난 스트레치 기능 등이 적용되었다.

베이직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필드는 물론 연습장이나 일상복으로도 활용하기 손색없다. 여러 착장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폴로셔츠부터 티셔츠, 반바지, 원피스 등과 같은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며, 전체적인 디자인과 컬러는 심플하지만 아이템 간 교차 코디가 가능해 FJ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누구나 쉽게 완성형 필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23SS 하이퍼플렉스 컬렉션’에서는 올해부터 FJ 앰배서더가 된 김하늘 선수가 메인 모델이 되어 제품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100여개의 ‘FJ 브랜드 스토어’ 또는 FJ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