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톱 골퍼’ 고진영 커버 스토리... JTBC골프매거진 2022년 1월호 발간

김지한 기자2022.01.03 오전 10:25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JTBC골프매거진 1월호가 발간됐다. [사진 JTBC골프매거진]

프리미엄 골프 월간지 JTBC골프매거진이 여자 골프 세계 톱 골퍼 고진영(27)을 커버 스토리로 다룬 2022년 1월호를 발간했다.

고진영은 지난해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하반기에만 5승을 거둔 그는 상금왕 3연패를 달성하고, LPGA 올해의 선수 부문에서도 2년 만에 1위에 올랐다. 골프 외에도 그는 빛났다. 꾸준한 기부 활동으로 마음씨 따뜻한 모습을 보였고, SNS, 유튜브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다. 이번 커버스토리 촬영에서 그는 골프웨어가 아닌 캐주얼 정장을 입고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냈다. 고진영의 반전 매력은 물론, 그가 밝힌 2022년 버킷리스트도 들어봤다.

지난해 한국 여자프로골프(KLPGA) 드림투어(2부)에서 상금왕을 달성하고 올해 정규 투어에 입성하는 윤이나를 ‘라이징 스타’ 인터뷰에서 만났다. 골프를 주제로 기술, 예능 비평, 선수 뒷이야기, 인문학까지 다루는 전문 팟캐스트 털자골프의 운영진 3인방 토크도 흥미롭다. 또 2022년 상반기에 선보일 신제품들을 소개하고, 한겨울 라운드를 즐기려는 골퍼에게 추천할 만한 니트를 추천한다. 골프계의 기부, 나눔 문화에 대한 콘텐트도 함께 선보인다. 골프계의 ‘노블리스 오블리제’ 실천을 제안하는 카피라이터 강찬욱 대표의 칼럼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12월 9일 대전 서구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열린 BOB 나눔의 프로암 JTBC골프매거진 대회 현장 스케치도 담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