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카카오VX, 크리스마스 에디션 드라이버 커버 출시 이벤트

김지한 기자2020.12.08 오후 3:31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카카오프렌즈 골프가 신제품 윈터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드라이버 커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연다. [사진 카카오VX]

카카오VX가 자사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신제품 ‘윈터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드라이버 커버’를 출시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원터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드라이버 커버’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와 그린 코스튬으로 장식해 귀여움을 더했다. ‘윈터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가장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이언과 어피치 두 캐릭터로 구성했다. 오는 14일에 카카오프렌즈 골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할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카카오 VX는 9일부터 25일까지 약 3주간 크리스마스 모델 선발대회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스타그램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 ‘라이언’과 ‘어피치’ 중 선호하는 캐릭터를 선택, 본인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드라이버 커버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는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골프공 R3의 재입고 기념,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골프공 R3 사전예약 판매는 13일까지 일주일 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R3를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골프 2021년 달력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JTBC골프 디지털뉴스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