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크랙앤칼 골프,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고형승 기자2023.07.20 오후 12:14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크랙앤칼 골프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본격적인 국내 홍보에 들어갔다 [사진 크랙앤칼]

골프와 팝아트의 만남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크랙앤칼 골프’가 1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7층 이벤트홀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골프 브랜드 최초로 팝아티스트 듀오 ‘크랙앤칼’의 작품을 전시하고 2023 F/W 신제품 골프웨어와 다양한 용품 등도 함께 선보인다.

또 이번 팝업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토)은 ‘크랙앤칼 골프’ 후원을 받는 안신애의 팬 사인회가 진행되며 29일(토)은 개인 유튜브 채널 <오리 쌤의 덕튜브>를 운영 중인 이현지의 원포인트 레슨(퍼팅)이 진행된다.


CDC GOLF & SPORTS(씨디씨골프앤스포츠)에 전개하는 ‘CRAIG & KARL(크랙앤칼) 골프’는 기존 브랜드와 다르게 라이선스가 아닌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다.

팝 아트 & 일러스트레이터 듀오 크레이그 레드먼(Craig Redman)과 칼 마이어(Karl Maier)는 LVMH, 애플, 프라다, 나이키, 보그 등 세계적인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아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그들은 이번 ‘크랙앤칼 골프’를 한국에서 론칭하며 다시 한번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패션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 2023 F/W 시즌을 시작으로 론칭하는 ‘크랙앤칼 골프’는 백화점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해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