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박근형의 배우 인생 62년 그리고 골프...JTBC골프 매거진 7월호 발행

김지한 기자2020.06.30 오후 4:16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JTBC골프 매거진 7월호. [사진 JTBC골프 매거진]

프리미엄 골프 월간지 JTBC골프 매거진 7월호가 발행됐다. 배우 인생만 62년을 살아온 대배우 박근형의 골프 이야기를 커버스토리로 다뤘다.

박근형은 골프 구력만 40년이 넘는 베테랑 골퍼다. 나이 여든에도 탄탄한 몸과 건강을 지킬 수 있었던 데는 인생의 절반을 함께 해 온 골프가 큰 역할을 했다고 자부한다. 여전히 드라이브샷 거리가 200m 안팎이고, 90대 중반 타수를 유지하고 있는 그만의 골프에 대한 철학을 들어봤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에서 함께 했던 배우들과의 추억 등 비하인드 스토리가 흥미롭다.

최신 골프&라이프스타일 경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트렌디 매거진답게 다양한 골프 트렌드를 담았다. 2020년 상반기에 주요 골프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팔린 7가지 골프 용품 순위를 살펴봤고, 휴가철을 맞아 호캉스(호텔+바캉스)와 함께 골프를 즐길만 한 지방 호텔들을 소개한다. 서베이에선 꾸준하게 문제 제기돼 왔던 골프장 카트피에 대한 아마추어 골퍼들의 생각을 물었고, 카트피 폭리에 대한 불편한 진실도 들여다봤다. 빌딩 숲으로 둘러싸인 도심 한가운데서 만나 본 서머 필드 룩 화보도 눈길을 끈다.

김지한 기자 kim.jihan@joongang.co.kr

관련기사